대상펫라이프 뽀시래기, 반려동물 박람회 ‘2024 케이펫페어 광주’ 박람회 참가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6-18 09:00:00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대상펫라이프의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뽀시래기'가 오는 21~23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4 케이펫페어 광주'에 참가한다.
케이펫페어는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제품·서비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다.
뽀시래기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동결건조 간식 라인과 더불어 고양이 사막화매트, 치석제거 간식 등의 약 60여가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시식하는 공간으로 부스를 꾸몄다.
부스 내부는 '강아지존', '고양이존'으로 나누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했다.
이와 함께 뽀시래기는 전시 부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펫라이프 뽀시래기팀 이은빈 매니저는 “뽀시래기의 다양한 제품을 광주 반려인들에게 알리고 싶어 ‘2024 케이펫페어 광주’에 참가하게 됐다”며, "전시회 동안 뽀시래기 제품 박람회 특별 할인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반려인이 방문해 직접 경험하고 느끼는 소통의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뽀시래기는 2018년에 론칭한 펫 간식, 용품 브랜드로 2023년 대상그룹의 펫 사업 계열사인 대상펫라이프(대표 강인수)에서 인수한 브랜드이다.
대상그룹은 2023년 2월 대상펫라이프 법인을 설립한 뒤 이를 대상홀딩스의 자회사로 편입시키며 본격 펫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