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역삼도서관, ‘시작하는 마음’ 프로그램 운영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5-02-12 16:30:08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강남구립역삼도서관은 2월 20(목)부터 3월 20일(목)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총 4회에 걸쳐 <시작하는 마음>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새해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목표를 다짐한 이용자들을 응원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되었다.
▲1차(2/20)는 『당뇨 잡는 사계절 저당 식단&도시락』의 저자인 임재영 작가가 나를 챙기는 저당 식생활 실천법을 주제로 저당 제품 고르는 방법과 식후 혈당을 낮추는 생활 속 팁 등 건강 식습관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2차(2/27)는 『스타일은 태도다』의 저자인 김주미 작가가 일, 관계, 삶의 품격을 높이는 매력의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고 직장생활이나 일상 속 호감을 얻는 자기 표현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3차(3/13)에서는 『괜찮은 오늘을 기록하고 싶어서』의 저자 차에셀(빵이)작가가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기 위한 방법인 기록에 대해 이야기하고, 직접 기록해보는 실습 시간도 함께 가지며 다양한 형태로 기록해 오고 있는 작가만의 노하우를 자세히 알아볼 예정이다.
역삼도서관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에서 다짐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새해 목표를 이루려는 이용자들의 시작하는 마음을 함께 지지하고 응원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 및 자세한 정보 확인은 강남구립 역삼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