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강릉 대리점 신규 오픈…오프라인 체험 공간 강화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1-07 16:15:27

  건강안마기기 브랜드 제스파가 11월 1일 강릉 대리점을 신규 오픈하면서 강원 지역 거점 확대에 나섰다.

제스파는 안마의자, 마사지건, 마사지기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건강 가전 전문 브랜드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오프라인 공간에서 제스파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역 거점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제스파 강릉 대리점은 안마의자부터 소형 마사지기까지 직접 체험해보는 것은 물론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연결되는 마사지케어 체험존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양 관광 및 힐링 수요가 높은 강릉 지역 특성과 연계, 영동 지역에 프리미엄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염두에 둔 구성이다.

특히 제스파 강릉 대리점은 영동 지역 체험 매장 부족 현상을 해소할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휴양 및 관광으로 유명한 도시에서 힐링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여행객과 지역민 모두에게 피로 회복과 휴식이 가능한 공간이 될 전망이다.

제스파 강릉 대리점 점주는 “강원도 영동 지역에 전문적인 안마의자 체험 및 구매 가능한 매장이 부족해 대리점 운영을 하게 되었다”면서 “강릉 대리점 운영을 통해 강릉 시민들의 오프라인 매장 접근성을 강화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3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장 주변 소나무 전경은 힐링 체험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이라면서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안마의자의 올바른 사용법은 물론 어떤 안마의자를 선택해야 하는지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스파가 운영하는 대리점은 서울 문정점, 울산 중구점, 김해 창원점, 전라광주점, 강원 원주점, 대구 수성점이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