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리얼스피치 콘테스트 시즌4’ 개최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2-08-11 16:15:18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초·중등 학원 재원생을 대상으로 영어 스피킹 강화 이벤트 ‘리얼스피치 콘테스트 시즌4’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상 콘테스트는 다양한 주제를 영어로 말하는 프레젠테이션 부문과 선생님이 되어 영어 문법을 직접 설명하는 영문법 부문으로 나뉘어 열린다.
참여 방법은 프레젠테이션 부문의 경우 장래희망, 존경하는 인물 등 원하는 주제를 선택해 1분~1분 30초 가량의 영어 말하기 영상을 촬영한다.
영문법 부문은 문법을 한국말로 설명 또는 강의하는 영상을 4분 이내로 제작하면 된다.
이어 촬영한 영상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한 뒤, 해당 링크를 윤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 접수는 오는 16일부터 9월 2일까지이며, 윤선생 학원 브랜드 윤선생영어숲과 IGSE아카데미에 다니는 회원에 한해 참가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수상자 총 80명은 9월 29일 윤스닷컴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윤선생 관계자는 “강의를 듣고 보는 수동적인 학습은 지식을 받아들였다고 판단하지만, 실제로 확실하게 알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며 "배운 내용을 말로 설명해보거나 문제로 직접 출제해보는 활동을 하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구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장기기억으로 전환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