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눈 보호를 위한 ‘더+지킴이’ 프로모션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3-31 16:17:32
블루라이트는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의 디스플레이와 조명 기기에서 주로 방출되는 380~550nm의 짧은 파장을 가진 가시광선이다. 눈의 건조함 또는 피로감을 주는 요인이 될 수도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에실로 파트너 안경원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행사 기간 중 바리락스, 니콘 안경렌즈, 트랜지션스의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포함된 렌즈를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리뷰를 SNS에 올리거나 더+지킴이 프로모션 포스터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블루라이트부터 자외선까지 스마트하게 눈을 보호할 수 있는 ‘눈 보호’ 제품군을 다양하게 제안하며 소비자 인식 향상을 위한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에실로는 소비자들이 안경렌즈를 통해 눈 보호를 할 수 있도록 선구기업으로서 적극적인 소비자 인식 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며 “앞으로도 안경렌즈 전문 기업으로서 축적해온 광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기능성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