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봄봉사단, 안산시 이동 무지개경로당 어르신 점심 대접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5-11-21 16:58:11

▲ 안산시 상록구 이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누리봄봉사단이 지난 21일 이동 이동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떡만두국을 대접했다 /사진제공=안산시[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이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누리봄봉사단(단장 이쌍이)이 지난 21일 이동 이동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떡만두국을 대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포동 바르게살기위원회가 협찬하고 ㈜스마트코리아피씨비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직접 조리한 떡만두국과 장수떡집(이동 소재)에서 후원한 떡 등을 어르신들께 대접해 풍성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네일아트를 제공해 더욱 즐겁고 활기찬 시간이 됐다.

 

한편, 누리봄봉사단은 2024년에 결성된 자원봉사단체로 이동, 일동, 성포동 등 소재 경로당에 국수봉사, 이미용봉사, 농산물, 김장김치 기부 등 연중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쌍이 단장은 “올 한 해 어르신들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는데 보탬이 되고자 국수나눔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따끈한 떡만두국을 준비했다”며 “어르신들께서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옥란 이동장은 “이웃 어르신들이 든든한 일상을 보내시도록 꾸준히 봉사를 실천하시는 누리봄봉사단 관계자분들의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이동 내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 항상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