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담, 국내 유일 100달톤 초저분자 '안개분자 콜라겐' 출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4-30 16:24:51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아르담'이 100달톤의 안개분자 콜라겐과 시너지 원료를 액상 형태로 배합한 '아쿠아 프로 콜라겐 부스터'를 출시한다.

아르담 아쿠아 프로 콜라겐 부스터는 지금껏 누구도 깨지 못한 300달톤의 벽을 깨버리고 100달톤의 콜라겐을 세상에 선보인다. 콜라겐은 분자 크기가 작을수록 흡수율이 급격하게 높아지며, 아르담이 출시한 100달톤 콜라겐은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콜라겐 중에 가장 작은 분자 크기를 자랑한다.

또한 콜라겐 4,000mg 고함량 이외에도, 피부 진피 3요소 중 나머지 요소인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 역시 하루 권장량 이상으로 담았다. 그외 콜라겐 흡수에 필수적인 요소인 비오틴, 비타민C 등의 보조 원료를 흡수률이 좋은 액상 형태로 배합하여 강력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아르담은 수십 번의 샘플링 끝에 상큼달콤한 블루베리 맛으로 만들어 매일 먹어도 비린 맛 하나 없이 깔끔하게 만들었으며, 방부제, 인공향료, 화학부형제 같은 유해원료도 배제하여 건강한 상품을 내세웠다.

아르담 브랜드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까지 고함량으로 채울 수 있는 제품" 이라며 "콜라겐의 효과는 물론 맛과 가성비까지 제대로 충족시켜 주는 제품" 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