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동식품, 한국프로농구연맹(KBL)의 공식 후원사 된다! 15일 KBL 올스타전 후원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1-13 08:58:22
간편식 전문 기업 '교동식품'이 한국프로농구연맹(KBL)의 공식 후원사가 된다.
KBL은 오는 1월 15일, 수원 KT의 홈구장인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을 개최한다.
교동식품은 올스타전 당일, 장내 아나운서 퀴즈 이벤트 및 경기 전 다트 이벤트, 좌석 스티커를 이용한 보물찾기 이벤트, KBL 홈페이지 드로우 이벤트, KBL 공식 SNS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총8400만원 상당의 '케미쿡' 교동 공식 온라인몰 무료 교환 쿠폰을 후원할 예정이다.
또한 올스타전 경기 후 현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는 케미쿡 '고쫄만'(고기, 쫄면, 만두 구성) 제품 300개도 후원한다.
이번 올스타전의 후원품으로 들어가는, 다양한 야식이 들어있는 간편식인 케미쿡은 '고쫄만', '전족막', '불족막', '막치닭', '소소돈', '냉냉불' 총 6개의 라인업으로 이루어져 있다.
국내 프로농구 최고의 축제인 올스타전을 후원하게 되어 대단히 설레고 기쁜 마음이며, 전국의 팬들이 관람을 위해 모이는 올스타전인 만큼 국내 각지의 농구팬들에게 케미쿡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업체는 설명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