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크(릭크골프), 자사몰 리뉴얼 및 세 가지 컨셉의 24FW 컬렉션 공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8-30 13:58:00

 
브리티시 클래식 라이프웨어 브랜드 릭크(LIKK)가 자사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24FW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릭크는 이번 자사몰 리뉴얼을 통해 화보 등의 시각적 콘텐츠를 강조하고 사이트 간소화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고려했다. 사이트 전면에 화보를 배치하여 제품 가시성을 높이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데에 힘썼다.

리뉴얼된 자사몰은 기존 자사몰에 비해 메뉴 탭이 간소화됐으며, GOLF 카테고리로 분류된 탭은 골프웨어를 중심으로 라이프웨어를 전개하고자 하는 릭크의 의도가 엿보인다.

  또한 릭크는 이번 24FW 컬렉션에서 캐주얼, 클래식, 프레피의 세 가지 컨셉을 선보인다.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스타일을 지향하는 릭크는 이번 24FW에도 브랜드의 강점인 활동성을 강조하고, 트렌디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스트라이프나 체크 패턴 등을 활용한 아이템으로 클래식하고 프레피한 무드를 더했다.

릭크는 골프를 즐기는 연령대가 낮아진 만큼, 이번 24FW를 기점으로 라이프웨어의 강조를 통해 젊고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끌어들일 계획이다.

한편, 릭크는 자사몰 리뉴얼을 기념하여 9월 말까지 신규 가입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