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2026 그랜드 피아노 페어 오픈 개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2-01 09:00:00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오는 2026년 3월 31일까지 ‘2026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를 개최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전 세계 피아니스트에게 사랑받아온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지도자와 전공자는 물론 전문 연주자까지, 다양한 음악인이 자신의 연주 스타일에 맞는 모델을 비교하며 최적의 악기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페어에서는 ‘CX 시리즈’를 비롯해 ‘GC 시리즈’, ‘SX 시리즈’, ‘GB1K’ 그리고 야마하의 플래그십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 ‘CFX’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야마하 고급 장우산이 제공된다.
또한 그랜드 피아노를 선택한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전문 연주자가 참여하는 마스터 토크와 미니 콘서트를 통해 악기의 해설과 연주를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2026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는 전국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취급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는 연주자의 감정과 표현을 가장 순도 높게 전달하는 악기”라며 “이번 페어를 통해 많은 연주자들이 야마하만의 울림과 표현력을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