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싸롱', 가맹점 3곳 오픈 예정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7-31 16:29:00
브랜드 관계자는 "이달 영등포구청역점, 송도학원가점이 오픈해서 영업중이며 부평산곡점, 목동점, 대구복현점 등 가맹점 3곳이 추후 오픈 예정되어 있다"며 "아울러 현재 상담 진행 및 점포 개발중인 상황을 고려할 때 이르면 내달 가맹점 120호점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고기싸롱은 삼겹살을 비롯해 주먹고기, 돼지양념구이, 닭갈비, 치킨 등을 1인당 17,500원~18,500원에 무한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숯불구이 무한리필 고깃집 브랜드이다. 자체 비법 저온 숙성육과 최상급의 숯불 제공으로 고기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며 각종 쌈채소, 다양한 특선 사이드 메뉴가 비치된 샐러드바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 외관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설계한 매장 동선, 쾌적한 내부 환기시스템 등 가족 외식, 직장 회식, 각종 소모임, 데이트 장소로 최적화된 특성을 보이고 있다.
고기싸롱 관계자는 "고금리,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고기집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러한 상황에 요식업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창업자 또는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 사장님들의 가맹문의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