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2-02-18 16:30:58

                  ▲사진제공=아성다이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새 학기를 앞두고 ‘신학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개학을 앞두고 초등학생, 중·고등학생들이 새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문구용품, 수납용품, 위생용품 등 총 4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사무용품 기업인 모나미의 필기구 상품을 새롭게 기획했다. 

먼저, 초등학생 신학기용품은 문구용품부터 가방, 위생용품까지 구성했다. 필기류는 연필, 펜, 지우개 등이 준비됐고, 연필이나 펜 등에 끼워 사용하는 ‘펜그립’도 마련됐다. 노트는 ‘알림장’, ‘일기장’, ‘받아쓰기’ 등을 기획했고, 학습용품은 색연필, 크레파스 등을 판매한다.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된 ‘디즈니 아동용 가방’은 23X29X10cm 정도의 사이즈며, 실내화 가방은 ‘조임형 신발주머니’와 ‘케어베어 신발주머니’를 판매한다. 위생용품은 양치컵과 키즈용 치약, 칫솔 등을 기획했다.

또한 중·고등학생 신학기용품 중 ‘3색 초저점도 볼펜’은 검정, 파랑, 빨강으로 구성했다. ‘노크식 젤펜’은 잉크가 빠르게 말라 번지지 않는 점이 특징이고, 특수 잉크를 사용했다는 게 아성다이소의 설명이다. 

 

아울러 ‘뒷면 필기가 편리한 노트’는 링노트 형식이지만 노트 상단과 하단에만 링이 있고, ‘향균처리 유선노트’는 노트표지가 향균코팅이 되어 있다. 
 

모나미 필기구는 판매가를 1000원, 2000원으로만 구성했다. 볼펜과 네임펜, 형광펜 등을 기획했고, ‘153 볼펜’과 ‘모나미 네임펜’, ‘에딩슈퍼 형광펜’등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카카오 프렌즈가 디자인된 신학기용품도 준비했다. ‘리틀 프렌즈 미니 타포린백’은 30X21X13cm 정도의 사이즈며, 노트는 A5, B5사이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등교준비를 미리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