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출첵, 토스와 함께하는 2026 신년맞이 프로모션 실시

출결 관리의 혁신, ‘토스’ 연동 기기 연간 무료 제공 혜택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2-15 08:58:41

  교육기관 출결 알림 서비스 ‘모두출첵’이 2026년 신년을 맞아, 출결 기기 ‘토스(TOSS)’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월)부터 2026년 1월 31일(일)까지 약 7주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 사용자도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스’는 출결을 기계로 찍는 간편한 방식의 기기로, 실시간 출결 확인과 알림톡 발송을 자동화해주는 모두출첵의 핵심 기능 중 하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두출첵을 구독하고 토스를 사용하는 고객은, 2026년 한 해 동안 토스 기기 사용료(월 5,000원)가 전액 면제된다. 다만, 앱 구독료와 알림톡 비용은 별도다.

신규 고객의 경우 모두출첵 회원가입 및 구독 후 고객센터를 통해 토스 사용을 신청하면, 택배로 기기를 수령한 뒤 설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기존 사용자 역시 고객센터를 통해 토스 신청 시 동일한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모두출첵 관계자는 “2026년에도 교육기관의 효율적인 출결 관리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과감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학원, 교습소, 공부방 등에서 모두출첵의 편리함을 체감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두출첵은 학원, 교습소, 공부방, 늘봄학교 등 다양한 교육 현장에서 출결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3년간 12,000개 이상의 기관이 이용 중인 시장 선도 플랫폼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출첵 공식 홈페이지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