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첫 한샘 하이마트 복합매장 그랜드 오픈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4-01 16:32:04

  가전과 가구, 인테리어까지 한 번에 체험하고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쇼핑 공간이 부산에 처음으로 문을 연다. ‘롯데하이마트 한샘좌천점’이 오는 4월 25일(금), 부산 동구 좌천역 가구거리 인근에 성대한 개장을 앞두고 있다.


이번 매장은 부산 최초의 한샘-하이마트 융합 매장이자, 전국적으로도 드물게 인테리어와 가전을 결합한 초대형 복합 리빙 스토어로 기획되었다. 실생활에 맞춘 가구 배치, 다양한 브랜드의 최신 가전제품,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까지 한 자리에서 제공해, 리모델링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무엇보다 1층부터 4층까지는 한샘 가구 쇼룸, 5층은 인테리어 전문존, 6층은 롯데하이마트 가전관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이 공간별로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생활 동선을 고려한 매장 구성이 돋보이며, 실내 인테리어와 전자기기의 연결성까지 고려한 맞춤형 제안이 가능하다.

 

오픈 기념 행사도 주목할 만하다. 최대 180만원의 콜라보 할인 외에도, 가전 제품에 대해서는 최대 55%의 특별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상당한 실질적 이득을 누릴 수 있다. 한샘의 3D 공간 설계 서비스와 롯데하이마트의 전문 컨설팅도 함께 제공되어, 단순한 제품 구매를 넘어 ‘설계부터 실행까지’의 전 과정을 지원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