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코파트너스, 무인 창업을 위힌 고객문의 ‘본사 직접대응 서비스’ 론칭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8-09 09:58:28

  스터디카페·독서실 무인관리 '픽코파트너스' 운영사 (주)아이엔지스토리가 고객문의를 본사에서 직접 대응하고 해결하는 중앙관제 서비스를 업계 최초 론칭한다고 밝혔다.

'픽코파트너스'는 스터디카페·독서실 오프라인 매장에 대해 출입관리, 매출관리, 결제관리, 좌석관리 등을 통합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인관리 소프트웨어 서비스다.

 

'픽코파트너스'는 오는 16일부터 '작심'을 비롯한 여러 유명 브랜드 매장 200곳에서 중앙관제 베타 서비스를 시행한 이후, 9월말 부터는 '픽코파트너스' 사용 전지점에 순차적으로 중앙관제를 도입할 예정이다.

'픽코파트너스' 중앙관제 서비스 담당자는 "이번 중앙관제 서비스가 시행되면 '픽코파트너스' 본사에서 오전 9시반 ~ 오후 5시까지 시스템 관련 고객 문의를 직접 대응할 예정이다.

향후엔 중앙관제 서비스에서 디자인 템플릿과 이벤트, 광고 등도 추천하며 운영 전반에 깊숙히 협력할 예정"이라며 "픽코파트너스는 앞으로도 믿어주신 점주님들께서 편안하게 무인운영을 하실 수 있도록 중앙관제 역량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