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그랑데 센트로, 오픈 1주년 기업행사 프로모션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30 16:33:03

  Mnet 새 예능 프로그램 '커플팰리스'에 웨딩홀을 촬영 장소로 제공한 것으로 알려진서울 건대입구역 인근, 역세권에 위치한 건대웨딩홀 '까사그랑데 센트로'는 광진구에서 기업행사 대관 진행이 가능한 장소이다.

현재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주중 기업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장 전관 독점 사용, 음·주류 50% 할인 혜택, 기본 음향시설 무료 제공 등의 서비스가 부여되며 식사를 포함하지 않은 대관행사도 가능하여 이는 별도 문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광진구 건대웨딩홀 까사그랑데 센트로는 13M의 높은 천고와 돔 형태의 특별한 구조로 다른 곳에서는 시도하지 않은, 트렌디한 웨딩 스타일을 선보이는 곳으로 특히, 통창 너머 자연광이 들어와 이국적인 분위기를 갖춘 곳이다.

신부 엔터런스의 경우 대기실과 홀이 나선형 계단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입장시 순차적으로 켜지는 샹들리에 및 각종 특수 조명 연출을 통해 주목도가 높은 화려한 입장이 가능하다.

  연회장은 4층과 5층에 층을 구분하여 2개를 보유하고 있어 단독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혼잡함을 최소화 하였고 연회장 인테리어 역시 건축미가 돋보이는 웨이브 장식과 화려한 샹들리에가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웨딩홀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광진구 기업행사 대관 장소로써 까사그랑데 센트로의 우수한 접근성 및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행사 진행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오픈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알렸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