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진짜웨딩박람회, 2~3일 주말 동안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서 개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1-01 00:00:01

  대구 진짜웨딩박람회가 최대 규모로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엑스코인터불고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일정은 11월 2일~11월 3일 토,일 이틀간 진행된다.

많은 인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대구/경북 제휴되어 있는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여 부스도 많이 준비했다고 한다. 다 둘러보려면 오전 시간에 방문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사전 입장을 하고 가면 무료로 방문할 수 있으며, 웨딩홀, 스드메, 허니문, 혼수, 예물과 예복 등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웨딩홀은 M스타하우스, MH컨벤션, 노비아갈라, 메리어트, 아리아나 등 다양한 곳에서 참여한다고 했으며 스타디움 컨벤션과 웨딩메르디앙 등 소규모 웨딩홀들도 참가한다.

이에 현장에서 설명을 듣고 잔여타임에 맞춰 예약을 하면 웨딩홀 지원금, 포토부스 및 식대, 전문사회자 및 생화장식 업그레이드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금은 최대 80만원까지이다.

현장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스드메를 계약할 수 있도록 빙고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이벤트를 성공하면 스드메 상품권도 증정한다. 현재 임자경웨딩, 최재훈웨딩, 브라이덜공, 브라이드윤슬 등이 참가하고 본식 부원장, 원장 업그레이드와 드레스 추가 지원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스튜디오의 경우 아우라, 어반, 소나르, 메이든, 루나가 참가하는데 컨셉에 따라 다양하게 둘러 볼 수 있도록 포토북이 있으며 이 외에도 래퍼런스들을 보며 선택하면 된다. 이에 야간씬, 로드씬, 노을씬 생화장식까지 서비스로 추가될 예저이고 아크릴 앨범 업그레이드 지원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본식 스냅 앨범 페이지도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혼주 메이크업과 한복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여와 맞춤 제작도 가능하며 이에 필요한 코사지나 노리개 꽃신 등 함께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