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스퀘어강남’ 오픈···브랜드별 특별 한정판 메뉴 판매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2-05-03 16:38:57
‘스퀘어강남’은 기존 ‘SPC스퀘어’를 새롭게 단장한 복합외식문화공간으로 쉐이크쉑, 배스킨라빈스, 던킨, 라그릴리아 등의 브랜드들을 다양한 예술작품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테인먼트’ 콘셉트로 선보였다.
먼저, 건물 외관과 엘리베이터, 벽면을 아르헨티나 출신의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틴 론(Martin Ron)과 협업해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했다.
1층 쉐이크쉑 매장은 ‘팝핑! (Popping!)’을 주제로 한 그래픽 디자이너 차인철의 드로잉 작품을 통해 에너지가 넘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쉐이크쉑을 표현했다.
한편, 스퀘어강남은 각 브랜드 별로 특별 한정판 메뉴도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붉은 용과와 세가지 코코넛 토핑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콘크리트 ‘코코 강남 (Coco Gangnam)’을, 배스킨라빈스는 유기농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딜라이트 제품, 스퀘어강남점 시그니처 제품 등 총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컬렉션과 취향에 따라 맛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커스텀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판매한다. 던킨에서는 파르페, 아이스 샌드, 아이스 먼치킨 등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협업한 이색 메뉴를 판매한다.
스퀘어강남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쉐이크쉑 5,000포인트 적립, 배스킨라빈스 아메리카노 50% 할인, 던킨 라이브 글레이즈드 증정 등의 혜택을 담은 쿠폰을 제공한다. 또, 5월 31일까지 스퀘어강남 매장들을 방문해 해피앱으로 발급받은 스탬프를 각 브랜드별 인기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해피앱을 통해 스퀘어강남을 한 눈에 경험할 수 있는 도슨트 투어 컨셉의 해피라이브(라이브커머스)도 방영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들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결합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