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Ⅹ모두의약국, 업무협약 체결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7-19 15:38:45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약사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모두의약국’과 업무협약을체결했다고 밝혔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업무 연계, 고객 혜택 지원, 사업 홍보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NCS 감성 매칭 시스템을 통해 국가직무 능력표준을 기반으로 회원의 결혼과 가치관, 성격, 직업, 취향 등을 모두 고려한 뒤 커플매니저 회의를 통해 최종 매칭 상대자를 선별해 만족스러운 성혼을 이룰 수 있게 돕는다. 정회원의 98.7%가 감성 매칭 시스템을 통한 미팅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러한 노블레스 수현과 MOU를 체결한 모두의약국은 약사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모은 약사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약사 구인·구직 ▲교품·중고거래 ▲학술콘텐츠 ▲커뮤니티 ▲약국 매물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이번 협력을 통해 모두의약국 약사가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오는 8월 24일(토) 서울 롯데호텔 소공동에서 로맨틱 여름밤 파티를 개최한다. 서류 인증으로 신뢰할 수 있는 파티인 만큼 커플 성사에 대한 기대가 크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지속적인 성장으로 서울 본사에 이어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지사를 설립했으며, 여성가족부장관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외교부장관상, 문화체육부장관상, 서울시장 표창장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