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세이프-심쿵물류, 현장 맞춤형 폭염 솔루션 실천에 함께 나서다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6-30 16:40:09
(주)넥스트세이프(대표 임경헌)와 심쿵물류(대표 이주한)는 지난 6월 17일 열린 ‘2025 넥스트세이프 쿨솔루션 메이저파트너 서밋’에서 폭염 대응을 위한 현장 맞춤형 솔루션 실천에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서 넥스트세이프는 쿨링타올스카프, 폭염응급키트, 즉석냉찜질팩, 쿨링스프레이, 하이퍼쿨키트 등 다양한 폭염 대응 제품들을 직접 선보이고 시연했다.
현장을 찾은 파트너사들은 제품을 실제로 체험하며 각 현장 상황에 맞게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양사는 단순한 제품 공급을 넘어, 현장 관리자와 근로자들이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폭염 대응 가이드 제공, 교육 콘텐츠 제작, 현장 피드백 기반 개선 등 지속 가능한 폭염 안전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 협력할 계획이다.
넥스트세이프 임경헌 대표는 “폭염은 더 이상 피할 수 없는 위험이며,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대응책이 필요하다”며 “심쿵물류와 함께 더 많은 현장에서 생명을 지키는 솔루션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심쿵물류 이주한 대표도 “이번 협력은 폭염에 대비해 사람 중심의 안전 가치를 현장에서 실천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안전한 여름을 만드는 데 함께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