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교수 ‘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고객관리 노하우’ 대리점주 소통 강연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0-10 16:42:38
이날 진행된 강연에서 권 교수는 오후 1시 30분부터 90분간 ‘2023년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고객 중심의 창조적 도전 노하우!’, ‘손님은 지갑을 절대로 쉽게 열지 않는다.’ 등의 소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권 교수는 이날 자신이 33년간 방송에서 얻은 서비스정신에 대한 정의와 함께 다양한 고객응대를 위한 창조적인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했다.
특히 권 교수는 이날 강연에서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으면 대박난다’라는 주제로 불황기를 극복하는 사업가 마인드 및 경영노하우 등 실질적으로 경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기립박수를 받았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현재 행복상담연구소의 소장을 맡으며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다.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와 이호선 상담학 교수, 유인경 기자, 이재용 전 아나운서, 앤디황 상담학 교수, 김태훈 심리학교수 등 다양한 스타강사들과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