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덮밥, 브랜드 리뉴얼 진행
로고 및 홈페이지 리뉴얼,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화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7-10 08:58:00
순수덮밥은 기존 일식 덮밥을 벗어난 한국식 스크램블과 순수덮밥만의 특제소스를 주재료로 하는 독창적인 덮밥 브랜드다. 현재 240호점을 보유하고 있는 순수덮밥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먼저, 2020년부터 사용해온 로고를 새롭게 변경했다. 새로운 로고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명확히 하고, 현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반영하여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홈페이지도 전면 리뉴얼하여 창업 예정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대적이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변경하여 사용자 경험을 대폭 개선했다.
순수덮밥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겠다. 항상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며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순수덮밥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