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올리’, ‘온천수 떼르말 라인’ 수분앰플&미스트 2종 출시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8-16 16:45:29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뷰티&생활문화 전문기업 (주)뉴엘(공동대표 서지은, 서민종)의 리즈노블 코스메틱 브랜드 ‘올리올리’에서 ‘온천수 수분 크림 미스트 스킨’과 ‘온천수 수분 앰플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에 ‘올리올리’에서 출시한 2종은 다가오는 가을 환절기에 약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이탈리아 산 펠레그리노의 온천수를 첨가해 미네랄을 참유하고 비피다 발효여과물, 콜라겐, 고삼푸풀물 및 다중 구조 히알루론산으로 담았다.

특히 이번에 출시 된 신제품 ‘온천수 수분 크림 미스트 스킨’은 세안 후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여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하도록 한 미스트 타입의 대용량 약산성 토너로 기존 온천수 미스트 제품에 비해 끈적임은 적고 보습감은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피부 진정과 피부 수분 강화, 외부각으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지 않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수분 앰플 ‘온천수 수분 앰플 세럼’을 동시에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업체관계자는 “이번 신제품과 기존 온천수 떼르말 라인의 베스트 셀러인 ‘온천수 떼르말 앰플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수분, 진정 레이어링 케어를 할 수 있어 건조한 계절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며 “환절기에 약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해 수분 코어를 강화하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리올리의 온천수 떼르말 라인은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총 11가지의 제품이 있으며 클렌징 라인을 비롯한 기초 단계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