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년사] 서울 양천구의장 이재식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22-12-31 23:59:00
존경하는 양천구민 여러분! 희망찬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임인년(壬寅年) 한 해 양천구의회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넘쳐나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 2022년 우리 사회는 여느 때보다 정치, 경제, 사회적으로 참 어려움이 많았던 해였습니다.
긴 어둠을 뚫고 높이 솟아오른 새해 첫 일출처럼 2023년 새해에는 양천구에 희망의 빛이 널리 퍼지길 바랍니다.
지난 해 양천구의회는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때로는 협력과 소통이라는 지방의회의 원칙을 지키며 쉬지 않고 달려왔습니다.
때로는 저희의 노력이 구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했는지 다시금 초심으로 돌아가 마음을 다잡아 보기도 했습니다.
구민을 위하는 하나 된 마음으로 저희 양천구의회는 올해에도 변함없이 활기찬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 여러분께 기쁨과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해봅니다.
사랑하는 양천구민 여러분!
‘검은 토끼의 해’ 인 2023년 새해, 저희 18명의 의원 모두는 양천구가 토끼처럼 높이 도약하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구민을 섬기는 겸허한 자세로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며, 연구하는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 여러분께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올 한해 양천구의회가 양천구민들의 격려와 지지로 힘을 얻어 구민과 동행하는 의회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께서도 구의회가 하는 일에 항상 관심과 애정을 갖고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양천구의회 또한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끝으로 시민일보도 건전한 비판과 공정한 보도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시민일보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드리며, 시민일보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구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