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2-01-10 16:49:45

         ▲ 새해용품 기획전 이미지.(사진제공=아성다이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취미나 건강관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홈 가드닝 용품, 취미용품, 홈 트레이닝 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 선보인다.

 

홈 가드닝 용품은 다육식물, 씨앗, 화분 등 홈 가드닝을 처음하는 사람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관리가 간편한 다육식물은 두 종류 준비됐다. 

 

씨앗은 직접 파종을 할 수 있는 씨앗과 화분과 씨앗, 배양토가 같이 구성된 상품을 마련했다. 주로 1~6월 파종을 하는 레몬밤과 허브딜을 가성비 높은 가격에 판매를 하고, ‘투톤 텃밭 고기친구’는 적겨자, 상추의 씨앗과 배양토, 화분이 같이 구성돼 있다. 

 

취미용품은 끈 공예와 스트링 아트 등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 ‘PP끈 공예세트’는 PP밴드와 바구니를 만들 수 있는 설명서가 같이 동봉돼 있다.

 

스트링 아트는 곡선을 사용하지 않고 직선만을 이용해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어 내는 공예 종류이다. ‘디즈니 스트링 아트’는 EVA판과 컬러실, 고정용 핀, 액자고리가 모두 포함되어 있고, 사용법이 어렵지 않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홈 트레이닝 용품은 사무실에서도 간단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파워 리스트’는 손목운동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 팔 길에 맞춰 위치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스퀴즈 볼’은 지름이 5cm정도의 작은 공으로 손과 손목, 손가락 강화에 효과가 있고 상품 뒷면에 운동방법에 대해 나와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작년에 못했던 것들을 이루기 위해 관련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며, “임인년, 새해에는 고객님들의 결심이 꼭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