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블루, 올여름 역대급 폭염에 ‘메쉬 라인업’ 강화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7-02 16:50:30

  최근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벌써부터 시원하고 쾌적한 소재 의류 아이템을 찾는 고객의 수요가 눈에 띄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아웃도어, 스포츠, 언더웨어 업계도 다양한 소재 기능을 갖춘 신상품을 잇달아 출시해 수요 공략에 나서고 있다. 바디블루는 올여름 역대급 더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기 위해 초경량 무게감과 땀 배출에 도움이 되는 통기성 메쉬 소재 라인업으로 구성을 강화했다.

바디블루의 24SS 신상품 제품 모두 땀 흡수와 건조에 효과적이고 군살을 커버해주는 효과까지 있어 한 여름 얇은 옷에도 매칭하기 쉬운 이너웨어로 보여진다. 특히, 바디블루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는 헴팬티 안 크러치에는 바디블루 AB+ 기능성 면 원단을 사용함으로써 항균 및 소취 기능을 더해 민감한 부위가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해서, 바디블루는 여름 검색량 중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니플 패치 상품도 이번 달 6월에 오픈될 예정이라 전했다.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다각도로 상품화를 고민하고 있다고도 말했다. 심리스 브라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 바디블루의 경우 건강하고 트러블 없는 소재로 편안한 속옷을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이며, 현재 코스트코에서 판매 1위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