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당, 판매가는 그대로! 파이 사이즈는 50% UP… 고객에게 더 크게 돌려드립니다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7-14 08:58:55
이번 조치는 사과파이를 포함한 전 파이류에 적용된다. 사과당은 가격 인상 없이 제품 구성을 확대하는 방식으로, 단기 이벤트가 아닌 브랜드 철학에 기반한 정책이라고 설명했다.
사과당 관계자는 “소비자와 가맹점이 함께 이익을 체감할 수 있는 구조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실질적인 혜택 제공이 브랜드 신뢰를 높이는 길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해당 정책은 7월 12일부터 전국 사과당 매장에서 적용되며, 기존 가격으로 확대된 파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국 주요 백화점 팝업스토어, SNS 기반 마케팅, 노브랜드와의 콜라보 등을 통해 브랜드를 빠르게 확장 중이다. 가맹점 대상 전방위적 지원과 물류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창업 안정성도 높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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