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프랜즈, 24’SS 원사이즈 양말 컬렉션 ‘Do it together!’ 19일 런칭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2-16 16:51:37
폴프랜즈 관계자는 “NEW 시즌 24’SS의 컨셉은 ‘Do it together! – 우리는 함께!’ 타이틀로 ‘우리가 함께 라면 무엇이든 즐겁고 신나’라는 컨셉으로 아이들이 함께 어울리고 시간을 많이 보내는 스쿨에서 보여지는 즐거움을 담았으며, 시그니처 제품 클라라 외 미키, 필릭스, 이브, 제리 등의 다양한 디자인이 새롭게 등장한다”고 전했다. 그 중 ‘제리’ 상품은 새롭게 선보이는 피콧 디자인으로 여자 아이들의 패션스타일을 한층 업 시켜줄 디자인이라고 덧붙였다.
폴프랜즈의 원사이즈양말은 다년간 연구 끝에 탄생한 독자적인 특허 제조방식으로 생산하여 타 업체에서 신축성과 복원력을 구현할 수 없는 것이 특징이며, 특유의 신축성과 복원력으로 사이즈 선택 폭을 완화해 온 가족이 신을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24’SS 시즌은 폴프랜즈만의 강점을 더욱 더 극대화하는 시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제품과 더불어 매 시즌 업데이트 되는 유니크 하고 특별한 비닐 패키지 포장으로 별도의 선물 포장 없이도 제품 자체만으로도 예쁜 것이 폴프랜즈 제품만의 특징이다.
24’SS 신상품 컬렉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2월 19일부터 폴프랜즈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순차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폴프랜즈의 다양한 제품들은 올리브영, 마켓컬리, ABC마트, 에이랜드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