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레 ‘친환경 젖병용 소재’로 만든 진공 밀폐용기 선보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6-20 10:58:33

  몽벨레가 친환경 젖병용 소재로 만든 진공 밀폐용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몽벨레 진공 밀폐 보관 용기는 SK케미칼이 개발한 친환경 바이오 소재인 에코젠을 사용하였다. 에코젠은 트레이탄과 같은 계열인 PCT 소재로 투명성 및 내열성, 충격강도와 내화학성이 뛰어나 깨짐, 긁힘, 색 바램 등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가로 165mm x 세로 90mm x 높이 85mm의 콤팩트한 사이즈 0.5L 용량부터 가로 300mm x 세로 185mm x 높이 160mm, 4.5L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구성되어 있으며 투명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주방 어디에 놓아도 거부감 없이 거치 가능하다.

몽벨레는 보관 용기를 진공상태로 유지하고 외부와의 공기를 차단한다. 이로 인해 식재료의 산화를 방지하고 향을 보존하여 신선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강력한 고압력 진공과 내구성이 견고해 충격과 압력에 강해 쉽게 깨지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기존 수동 펌프 방식과 자동 동작 두가지 방식으로 편의에 맞게 뚜껑의 밸브에 맞춰 눌러 주기만 하면 쉽게 진공상태를 만들 수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끓는 물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젖병 소재로 전자레인지에서 사용할 수도 있으며 열탕 소독도 가능해 위생적인 소독이 가능하다.

몽벨레 관계자는 “상황에 맞게 진공 밀폐용기를 골라 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소비자들이 진공 밀폐용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공식몰에서 다양한 런칭 기념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