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 미니멀리즘으로 떠오르는 차세대 모델 크리에이터 ‘수아'

간호학 기반의 진짜 건강미로 업계 주목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2-01 16:59:29

  모델이자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수아가 ‘헬시 미니멀리즘(Healthy Minimalism)’을 대표하는 신예 아이콘으로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셀레스트 엔터테인먼트(Celeste Entertainment)는 “수아는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건강미와 진정성 있는 소통 방식으로 브랜드가 원하는 ‘리얼리티 기반 모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며높은 기대감을 밝혔다.

간호학 전공이라는 독특한 배경을 지닌 수아는 ‘몸과 마음의 균형’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두고 있다. 이 철학은 촬영과 콘텐츠 전반에 고스란히 반영되며 패션·뷰티는 물론 스포츠, 웰니스, 의료·헬스케어 브랜드까지 폭넓은 협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현장에서는 자연스러운 에너지와 안정적인 표현력으로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패션 화보, 행사 모델, 방송 촬영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 중이다. 특히 최근에는 스토리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강화하며 팔로워와 업계 관계자 모두에게 “꾸밈없이 진짜를 보여주는 크리에이터”, “브랜드가 믿고 맡길 수 있는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아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은 저를 가장 솔직하게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앞으로도 자연스럽고 신뢰할 수 있는 모습으로 더 많은 분들과 만나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전문성, 건강함, 담백한 매력.세 가지를 모두 갖춘 모델 수아는 2025년 가장 기대되는 차세대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