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만치킨, 우수가맹점 4곳 선정해 ‘태국여행권 제공’ 이벤트 진행

매출왕, 노력왕, 참여왕, 공로상 4개분야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6-05 17:00:34

  충만치킨이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동기부여를 위해서 우수가맹점 4곳을 선정해 태국여행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충만치킨 관계자는 “티꾸닭의 충만치킨은 분기별로 위생과 고객 서비스 등 운영에 가장 모범을 보인 가맹점 4곳을 선정해 물류지원금과 태국여행권을 지원하는 우수가맹점 선정 사업을 추진한다”고 말했다.

우수가맹점 선정은 매출왕, 참여왕, 노력왕, 공로상 등 4개 분야를 분기별로 평가해 물류지원금을 지원하는 것으로 7월, 10월, 24년 1월 3차례 시상할 계획이다.

태국여행권은 올 4월부터 내년 1월까지 총 10개월의 가맹점 운영을 내용을 고려해 선정하게 되며, 여행기간 동안은 가맹본부에서 인력을 지원해 매장을 대신 운영하게 된다.

연말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가맹점들은 태국여행 일정 중에 태국 현지 닭 공장 방문과 태국내 충만치킨 매장을 방문해 매장운영에 관한 노하우를 습득하는 기회도 갖게 된다.

충만치킨은 현재 미국, 캐나다, 베트남, 태국 등의 국가에 이미 진출하여 해외 4개국 80여개 매장에서 티꾸닭, 스노우어니언, 베이컨스피니치 등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충만치킨은 올해 필리핀과 5번째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1호점에 이어 2호점 오픈계약을 체결했으며, 싱가포르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앞두고 1호 매장 위치 선정작업 중에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