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인도 2024 bright 임플란트 Tour 세미나’ 성료
뭄바이에서 ‘Minimalism 컨셉의 bright Implant’ 소개
Hands-on 세션 통해 실용적 노하우 공유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1-20 17:00:05
본 세미나는 델리 Hotel Leela ambience, Vishwas에서 WCOI(World Congress of Oral Implantology) 컨퍼런스와 인도 현지 KOL 세미나 포함 약 420명 대상으로, 뭄바이 JW Marriot, Mumbai Saher에서 약 100명 대상으로 진행됐다.
덴티움의 이번 세미나는 정성민 원장의 ‘Next in Implant: Short and Narrow’라는 콘셉트의 강의로 시작됐다. 해당 강의에서는 제한된 치조골폭을 가진 환자들에게 짧고 좁은 임플란트가 혁신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짧고 좁은 임플란트는 광범위한 골 재생 유도(Guided Bone Regeneration, GBR) 술식의 필요성과 뼈 이식의 부담을 줄이고 치료 비용과 회복 시간이 줄어 광범위한 수술에 대한 환자의 우려를 낮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의사들이 TL의 bright Implant가 즉시 Immediate Loading이 가능한 지와 bright Implant가 제공하는 다양한 보철 옵션의 구체적인 정보 및 실질적인 활용 가능성에 대해 활발히 문의했다”며 “bright Implant의 Minimalism에 대한 참석자들의 호응이 높아 향후에도 효율적인 치료 개념과 임상 노하우를 주제로 지속적인 세미나 개최를 요청받았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