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다이어리 기억나무, 동물 AI 카운셀러 기능 출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7-29 17:04:36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연인, 커플끼리 혹은 친구끼리 나누는 교환일기 ‘기억나무’ 앱이 AI 기능을 선보였다.

기억나무는 연인끼리 질문과 답변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그림을 완성해가는 대표적인 연인 컨텐츠로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여러가지 기능으로 연인들끼리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젋은 커플들간의 필수적인 아이템이 된 앱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연인들의 대화를 바탕으로 귀여운 동물이 상담을 제공하는 AI 카운셀러 기능을 제공한다. 생일을 통해 오늘의 별자리를 분석할 수 있는 기능부터, 연인끼리 데이트 및 대화에 꼭 필요한 카운셀러 기능이 업데이트 되어서 더욱 더 다양한 커플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기억나무 AI 기능은 기존 커플들의 기록을 분석하여 새로운 부분을 발견하거나 데이트 코스를 제안하는 등 업계 최초로 시도된 흥미로운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기억나무 관계자는 “AI 하드웨어 산업 비해 소프트웨어 킬러컨텐츠가 부족한 상황에 실제로 유저에게 의미있는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측면에서 유의미한 업데이트라 할 수 있겠다”라며, “이번 AI 동물 카운셀러 기능을 통해 컨텐츠 부족에 시달리던 커플들이 더욱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고, 귀여운 동물을 통해 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어, 사용자들에게 큰 행복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