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메이트,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1 참가… 전 방문객 대상 이벤트 전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5-19 08:58:47

  잼 브랜드 ‘잼메이트(JAMMATE)’가 오는 5월 29일(목)부터 6월 1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잼메이트는 이번 박람회에서 대표 제품인 ‘코코넛잼’을 포함한 총 8종의 프리미엄 잼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코엑스 마곡, 일산 메가쇼 등 다양한 박람회에 연이어 참가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전시의 핵심 제품인 ‘코코넛잼’은 무보존제·무첨가물의 클린라벨 콘셉트로,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32% 이상 고지방 멸균 코코넛크림을 원료로 하여, 깊고 진한 맛과 크리미한 질감을 자랑하며 오리지널, 얼그레이, 커피, 녹차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국내산 과일을 사용한 수제 과일잼 4종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잼메이트의 잼은 빵에 바르는 기본 스프레드 외에도 아이스크림, 요거트, 쉐이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활용도를 제안한다.

특히 ‘코코넛잼’은 필리핀 민다나오섬 현지 대형 공장과의 독점 공급 계약을 통해 안정적인 원료 수급과 품질 관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전시 현장에는 시식존이 운영되어 8종의 잼을 빵과 함께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돼 일반 관람객과 사업자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잼메이트 김민석 운영총괄은 “잼메이트는 건강하고 품질 높은 잼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특히 동남아 여행 시 필수 구매 품목으로 알려진 ‘코코넛잼’을 국내에서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1을 통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잼메이트의 전 제품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