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 2월 방문상담 고객 대상 ‘Happy Valentine's Day’ 진행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6-02-06 09:58:40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가 2월 방문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Happy Valentine's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노블리에 본사 및 지사를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동으로 추첨 대상에 포함되며, 이벤트 기간은 2월 28일까지다. 당첨자는 3월 3일 발표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리에는 추첨을 통해 인연을 기다리는 미혼남녀를 위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입생로랑 크로스백’이, 2등(2명)에게는 호불호 없이 세련된 향으로 사랑받는 ‘미스 디올 향수’가, 3등(3명)에게는 기분 전환에 적합한 ‘러쉬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노블리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성혼을 꿈꾸는 미혼남녀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고, 자사의 매칭 시스템과 상담 서비스의 경쟁력을 함께 알릴 계획이다. 노블리에는 연애·결혼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28기 광수로 알려진 백상엽 대표가 신임 CEO로 취임한 결혼정보회사로, 사랑에 대한 책임과 공감을 핵심 가치로 한 결혼 설계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신규 지점인 ‘노블리에 아틀리에 센터’를 오픈하며, 프리미엄의 격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 감각을 더한 결혼 가치를 제시해 결혼정보업계의 새로운 방향성을 보여주고 있다.

결정사 노블리에 관계자는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새로운 인연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상담과 매칭 서비스를 통해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리에 2월 방문상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상담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