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X시안, 유튜브 '왓츠인마이백'서 ‘떡보의하루’ 김밥떡도시락 소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7-02 17:08:48
이번 에피소드에는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동국과 아들 시안(대박이)이 출연해 함께 시식하는 시간을 가지며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왓츠인마이백’은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스튜디오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이 가방 속 소지품을 소개하며 일상 속 애정 아이템을 공유하는 형식의 콘텐츠다.
이날 방송에서 이동국은 “맛도 좋고 간편하게 먹기 좋아 여러 행사에 활용도가 높다”라며 떡보의하루 김밥떡도시락을 소개했고, 시안이도 맛있게 시식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소비자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도 눈에 띈다. 전날 오후 3시까지 주문하면 원하는 날짜에 수령이 가능해, 행사나 기념일 전날에도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답례 떡을 1개만 주문해도 맞춤형 스티커 제작 및 부착 서비스를 무료 제공해 정성과 감동을 더 할 수 있다.
한편 떡보의하루는 100% 국내산 쌀과 천일염을 사용,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조 공정을 기반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떡보의하루 관계자는 “유튜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와 가족 단위 고객들이 김밥떡도시락의 활용도를 확인할 수 있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성과 품질을 담은 제품으로 특별한 날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