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진짜웨딩박람회, 인터불고 호텔서 18일부터 시작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14 23:58:48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선 제휴되어 있는 대구, 경북 업체들의 품목들을 살펴 볼 수 있으며 웨딩 플래너가 상주하여 홀부터 가전가구까지 안내할 예정이다.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예산에 맞춰 컨설팅하고 있으며 홀, 스드메, 허니문 등에 대한 가격과 예약 가능일도 공개한다고 전했다.
2024년부터 2025년까지 예약 잔여타임을 현장에서 알아볼 수 있고, 이에 필요한 대관료와 식대도 일부 지원하고 있다. 소규모 홀부터 대형 실내 홀까지 직접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다.
스드메 안내의 경우 원장부원장 프리 업그레이드, 베일 추가 혜택, 가족사진 촬영권, 포토테이블용 액자 등등 증정이 될 예정이며 촬영용 드레스 1벌도 추가하고 있다. 촬영 시엔 본식 스냅 앨범 페이지도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이 외 촬영 시 필요한 부케도 생화로 제공한다.
또한, 식전 필요한 다이어리나 스킨케어에 대한 항목도 살펴볼 수 있으며 종이청첩장과 모바일 청첩장에 대한 할인 및 추가 서비스도 안내할 예정이다.
허니문 지역별 상세 안내와 원하는 목적에 맞춰 여행지 추천과 리조트 안내도 진행될 예정이며 예복과 웨딩링에 대한 제휴 업체들도 참가해 증정품에 대해 안내하고 추가 프로모션에 대해 공유받을 수 있다.
모든 항목들은 예비부부를 위해 세이프티 서비스로 진행되고 있으며 드레스, 스튜디오 촬영본도 샘플과 실물로 확인할 수 있어 체험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