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민축구단, 2024 K4리그 4경기 무패행진
서울노원유나이티드와의 원정경기 2 – 1 승리
엄기동 기자
egd@siminilbo.co.kr | 2024-04-22 17:38:22
[진주=엄기동 기자]
진주시민축구단(구단주 조규일)은 지난 20일 서울노원마들구장에서 열린 2024 K4리그 5라운드 경기에서 종료 직전 터진 이주헌의 결승골에 힘입어 서울노원유나이티드를 2 – 1로 꺾으며 리그 2연승이자 4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비가 내리는 가운데 장거리 원정경기에 나선 진주시민축구단은 초반 탐색전을 펼쳐나갔다. 상대의 세찬 공격을 한창현 골기퍼의 선방을 통해 막아낸 후 점점 패스 전개 속도를 높이며 공세를 이어갔다. 좌우로 크게 전환하는 패스를 통해 상대 수비벽에 공간을 만들어가며 골 기회를 노렸으나, 쉽사리 기회가 오지 않으며 전반을 0 – 0으로 마쳤다.
후반 들어서 공격진을 교체하며 상대를 적극 압박해 나갔고, 세트피스 기회를 살리며 선취득점을 올렸다. 후반 7분경 25미터 대각 지점에서 얻은 프리킥 기회에서 이정문이 직접 슛을 시도했고, 골키퍼 앞에서 바운드되며 그대로 골문으로 빨려들어갔다.
진주시민축구단 이창엽 감독은 “우리 선수들이 그간 쌓아온 실력으로 리그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지만, 앞으로도 방심하지 않고 끝까지 승리를 포기하지 않는 의지를 보여주며 진주시민들께 행복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4월 28일 4시 대전월드컵 보조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B)을 상대로 K4리그 6라운드 (원정)경기를, 5월 4일 오후 3시에는 진주종합경기장에서 FC세종을 상대로 K4리그 7라운드 (홈)경기를 가진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