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닉, 신제품 견종별 전용 샴푸 론칭...브랜드스토어 통해 공개

푸들, 비숑프리제, 리트리버 세 견종 전용 샴푸 출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24 08:58:38

▲ <하이포닉 제공>

 

반려동물 위생 브랜드 하이포닉은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오는 27일부터 푸들, 비숑 프리제, 리트리버 세 견종을 위한 전용 샴푸 판매를 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푸들 전용샴푸는 푸들의 곱슬한 털의 컬링과 피모 특성에 맞춰 호두펩타이드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함유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비숑프리제 전용 샴푸는 비숑의 풍성한 털과 피부 특성에 맞춰 호두에서 추출한 단백질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및 복합 허브 추출물 페퍼민트 성분을 넣었다.

리트리버 전용 샴푸는 리트리버의 이중모 특성에 맞춰 녹차추출물과 창포추출물, 구기자추출물, 감초추출물 등 복합 한방 추출물을 함유했다.

관계자는 “이번 하이포닉 신제품은 그간 고객 요청이 가장 많았던 세 견종의 전용 샴푸로 각 견종의 피모 특성에 맞도록 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프리미엄 라인으로 출시했다”라며 앞서 지난 일산 메가주 박람회에서 견종별 샴푸 첫선을 보여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하는 등 보호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포닉은 오는 6월 30일까지 하이포닉 스마트스토어에서 견종 전용샴푸 본품(푸들·비숑프리제500ml, 리트리버 1,500ml) 구매객에게 여행 시 사용하기 좋은 80ml 여행용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