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레티, '시그니처 모노그램 컬렉션' 출시
피레티 아이덴티티 강조된 시그니처 모노그램이 적용된 디자인 럭셔리 골퍼 이목 집중
모델 손예진이 임진한 클라스 출연 시 착용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3-10-04 17:18:35
이번 컬렉션은 피레티 로고와 함께 스페이드, 클로버 문양의 모노그램 디자인을 개발˙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프린트와 자카드 방식으로 모노그램 패턴을 상품에 적용해 유니크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린다.
대표 제품인 '마테타 플리츠 큐롯'은 앞뒤 다른 크기의 주름으로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유니크하고 여유로운 실루엣이 스윙 시 무빙 퍼포먼스에 따라 찰랑거린다. 탈부착이 가능한 포켓을 더해 필드에서 활용도를 높였다. 해당 제품은 최근 피레티의 모델 배우 손예진이 유튜브 채널 임진한 클라스에 착용하여 큰 관심을 끌며 판매 베스트 상품에 올랐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이다. 함께 착용한 사보나 후드 아노락과 엘리트 컬러 리본 썬캡은 현재 온라인몰 품절로 일부 매장에서만 구할 수 있다.
피레티 관계자는 "시그니처 모노그램 컬렉션은 피레티의 장인의 기술과 미적 감각으로 완성한 이번 가을시즌 주력 컬렉션"이라며 "가을 필드 위 하이엔드 골프웨어의 유니크함을 더한 선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