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복지재단으로 지역사회 연말 나눔의 손길 이어져
기업·단체의 어려운 이웃 사랑나눔 실천
엄기동 기자
egd@siminilbo.co.kr | 2024-12-24 08:49:19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23일 진양호 꿈키움동산 진로체험관에서 지역사회 기업과 단체들이 참여한 연말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서는 NH농협은행 진주시지부(지부장 김정구)에서 성금 3,800만 원을, 진주동부농협협동조합(조합장 강동규)에서 백미 2,500kg(10kg 250포, 환가액 650만 원 상당)을, 진주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강성근)에서 성금 1,000만 원, (사)무궁화복지월드(대표 강병돈)에서 성금 600만 원을 각각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과 성품은 진주시복지재단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며, 올해도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문화 확산에 톡톡한 역할을 해주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업과 단체들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성금와 성품은 도움이 꼭 필요한 곳에 사용 하겠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 복지 재단은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복지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