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비상에듀 기숙학원 ‘대입조기선발반’ 결원생 발생으로 충원 모집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1-05 08:58:40

  입시 전문 재수기숙학원 용인비상에듀는 지난 1월 1일 개강한 조기선발반 수강생 중 목표대학 합격으로 인한 결원생이 발생하여 충원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전 영역 1등급을 포함 의치한 등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용인비상에듀의 조기선발반은 수능시험 이후 공부 흐름을 놓친 학생들이 그 흐름을 잡아낼 수 있도록 전임강사진의 밀착관리를 받음과 동시에 국어, 수학, 영어 무료진도보강과 전 원생 ‘1대1 학습컨설팅’ 등으로 한 발 빠르게 재수를 포맷하고 있다.

또한, 대입정규반으로 무시험 편입되는 것이 조기선발반의 특전으로, 조기선발반의 프로그램을 수료하면 자연스럽게 대입정규반 반편성고사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다.

국어, 수학, 영어 주요과목의 중요개념을 마스터하고 탐구과목의 흐름을 놓치지 않는 학습프로그램들로 용인비상에듀에서 한 발 빠르게 재수를 시작할 수 있다.

용인비상에듀의 총 모집인원은 총 200여명으로 각 반 30명 내외의 수업인원, 10명의 국영수 전임강사진, 전체 2인실 숙소로 카페테리아에서는 전 원생 1대1 학습이 이뤄진다.

태화산 끝자락에 위치한 용인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천연잔디 축구장, 농구장, 배드민턴장, 족구장, 헬스장, 카페테리아와 참나무 숲, 단풍나무 산책로 등 자연친화적 첨단시설을 갖추어 공부에 지친 학생들의 심신을 풀어준다. 인체공학적인 시스템 책상,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의 구내식당, 맛은 물론 영양과 칼로리까지 수험생에게 맞춤식 식단, 전 숙소 2인실의 기숙사 등 최적의 학습, 생활공간으로 꾸며 놓았다.

현재 충원 모집중인 대입조기선발반 관련 상담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