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8월 10~11일 양일간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8-07 08:58:54
이번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에는 디아몽, 마리스포사, 로즈로사, 효제브라이덜, 브라이드윤슬, 임자경웨딩 등 엄선된 웨딩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고 스튜디오업체로는 오늘우리, 보어하우스, 에스, 모닌하우스, 소나르, 정성, 루나, 비비엔다, 연스냅 등이 참여한다. 또한 한복 및 예물업체와 한샘가구, 하이마트까지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의 조건에 맞는 웨딩홀 플래닝과 실시간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트렌드에 맞는 스몰웨딩 및 야외웨딩에 대한 무료 견적 비교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계약자에 한해 꽝 없는 랜덤 선물뽑기 이벤트인 ‘럭키드로우’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밖에 포토테이블 아크릴 미니액자 SET 증정, 그릇세트 증정, 대구허니문투어가 제공하는 얼리버드 특가 혜택과 더불어 오전11시부터 12시 사이에 방문한 이들에게는 웨딩얼리버드 쿠폰이 적용된다.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바쁜 일상 속에서 결혼을 준비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전문 웨딩플래너와 1:1무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이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