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롯데렌터카 G car와 제휴 이벤트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5-05-09 18:16:08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넷마블은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롯데렌터카 G car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등록을 완료하고 G car 어플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인증 댓글과 기대평을 작성하면 댓글 인증 선착순 7777명에게 다양한 쿠폰을 선물한다.
참여자는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7만·10만·30만·50만·77만 골드 쿠폰 중 1장과 G car 4시간 이상 대여료 50% 및 보험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나이츠의 7과 연계한 G car 이용 미션들로 △G car 7시간 이상 대여 △G car 77km 이상 주행 △친구에게 G car 초대하기 총 3가지 미션 구성이다. 미션 달성 시 7포인트씩 지급하며, 달성 횟수에 따라 영웅 소환 이용권, 펫 소환 이용권,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등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선보인다. 게임 공식 홍보 모델로는 비비가 선정됐으며, 비비가 부른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를 포함해 10만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도 함께 선물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