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경 작가 ‘매력적인 사람들의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 중소기업 강연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2-16 18:18:53
최근 2월 설연휴가 지나고 3월을 앞두고 본격적인 강연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기업과 지자체에서 강연이 진행되고 있다.
최근 3월을 앞두고 MBN 뉴스파이터와 MBN 동치미 등에서 사이다 발언으로 유명한 기자 출신 맹렬 방송인 유인경 작가는 다양한 현장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유인경 작가는 오는 3월 초순에 경기도에 위치한 한 중소기업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력적인 사람들의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 소통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 작가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3월에 진행이 되는 ‘매력적인 사람들의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를 주제로 진행될 이번 특강은 현대 사회에서 성공적인 대인 관계 및 업무 협업에 필수적인 요소인 ‘소통과 공감’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또, 유 작가는 30년 넘게 기자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취재원들과 소통하며 공감을 이룰 수 있었던 노하우를 실제적인 사례와 함께 풀어내어 소통능력 향상을 위한 실전적인 전략을 제시했다.
기자 출신의 맹렬 여성인 유인경 작가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기업과 현장에서 온라인, 오프라인 강연을 병행하고 있다.
다양한 방송에서 여성을 대변하며 자신만의 철학과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유쾌, 통쾌, 상쾌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유인경 강사는 이번 강연에서 30여년의 기자생활과 방송인 등 다방면에서 활동한 경험을 통해 봐온 각계각층의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통점에 대해 다룬다.
아울러, 인생을 풍성하게 하는 태도의 중요성, 타인과의 소통과 공감능력 키우기 등을 설명하며 특유의 입담과 진솔한 매력으로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유인경 기자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현장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월 말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여성 CEO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가정의 소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