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2025년 5월 청소년어울림마당 성료

‘실수를 이겨내고 성장하는 청소년’을 주제로 한 사연 버스킹 및 20개 체험부스 운영

최광대 기자

ckd@siminilbo.co.kr | 2025-05-28 19:19:19

[남양주=최광대 기자]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이계문, 이하 공사)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4일(토), 다산문화공원에서 ‘2025년 5월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실수를 이겨내고 성장하는 청소년’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의 성장을 응원하는 콘셉트로 기획되었으며, 사연 버스킹과 20여 개의 체험 부스가 마련되어 청소년뿐만 아니라 시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특히, 남양주시 청소년 예능대회와의 연계 및 협력을 통해 다채로운 문화와 예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청소년어울림마당의 완성도를 높이고 축제의 의미를 한층 더 할 수 있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주체로서 자긍심을 갖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라며, “올해 3~4회 추가로 진행하여 관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청소년어울림마당 관련 사항은 사업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