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다꾸용품 기획전’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1-11-26 19:00:51

▲ 다꾸용품 기획전 이미지.(사진제공= 아성다이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다꾸용품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022년 다이어리를 새롭게 선보였고, 다이어리, 달력, 팬시용품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2022년 다이어리는 매일 하루를 정리할 수 있도록 ‘날짜형’ 으로 주로 기획됐다. ‘모먼트 다이어리’ 는 연간, 월간, 주간으로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페이지가 구성됐다. ‘오케이 다이어리’ 는 80매입으로 날짜단위로 스케쥴을 계획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울러 ‘2022 디피티 탁상 달력’은 양면 구성으로 용도에 따라 나눠 사용할 수 있고, ‘2022 모먼트 탁상 달력’은 일정을 기재할 수 있는 공간이 넓고 달력 뒷면에는 감성있는 일러스트가 디자인됐다. ‘2022 레트로 벽걸이 달력’은 한 장 씩 뜯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는 게 아성다이소의 설명이다. 

 

팬시용품은 주로 스티커 용품을 마련했다. ‘컨페티 스티커’는 ‘투명 로즈골드박 스티커’와 ‘유포지 금박 스티커’를 선보였다. 

 

또한 ‘유포지 스티커’는 곰돌이 캐릭터가 ‘일상, 취미, 학교, 회사’에서의 모습을 디자인했다.

 

이 밖에도,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힙독(hip Dog)’ 스티커를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 다이어리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며, “다이소 다이어리 용품과 함께 한해를 정리하고 새해를 희망차게 준비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