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 모나카 누적판매 500만개 달성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4-12 21:14:24
모나카 제품은 생우유, 초콜릿, 팥, 쌀, 옥수수 총 5종으로,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달성했다.
'건강한 달콤함'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국내 최초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은 현재 마켓컬리, B마트 등의 온라인몰에서 베스트셀러를 달성하며 상승가도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라라스윗의 생우유 모나카는 국내산 생우유 원재료가 50%이상 사용되어 진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유크림을 사용하여 쫀득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라스윗 관계자는 " 모나카가 입점한 이후 입소문을 타고 오프라인에서도 라라스윗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면서 추가 입점이 결정되었다”며 2024년 더 많은 소비자가 다양한 채널에서 쉽게 라라스윗을 접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