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vs 임영웅' 가요계 뜨거운 관심... 가을 음원 시장의 주인공은 누구?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11-22 22:31:09

▲ (사진=케빈오 임영웅 / 팬클럽 사이트)

 

가을 음원 시장에 요동치고 있다.

 

최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계절 감성을 담은 곡들이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가요계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폭넓은 팬덤을 확보한 ‘감성 싱어’의 대표주자 케빈오와 임영웅이 같은 날 신곡을 발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5일 케빈오는 첫 번째 정규앨범 '피시스 오브_(Pieces of _)'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어쿠스틱 컨트리 포크를 바탕으로 신스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차별화된 음악성으로 인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영웅 역시 더블 싱글 '폴라로이드(Polaroid)'를 발매했다. 임영웅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동명의 타이틀곡 '폴라로이드' 뿐만 아니라 첫 자작곡인 '런던 보이(London Boy)'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케빈오는 첫 번째 정규앨범 'Pieces of _(피시스 오브_)' 발매를 기념해 현대카드 Curated 80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됐으며, 12월 3일과 4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언더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2022 케빈오 콘서트 Pieces of _'를 개최한다.

 

임영웅은 11월 22일 ‘2023 시즌그리팅’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키워드는 ‘에브리 모먼트 아이 러브 유(EVERY MOMENT I LOVE YOU)’이며, 러블리한 모습부터 남친룩 패션까지 임영웅의 색다른 면모가 담길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