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랑, ‘2022 전국 우수회원 선발대회’ 참가자 모집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5-20 09:58:45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중국어 학습 브랜드 차이랑이 전국에 숨어 있는 차이랑 우수회원을 찾는 ‘2022 전국 우수회원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 모집 기간은 6월 12일까지이며, 신청일 기준, 차이랑 교재 10권 이상 학습한 차이랑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수회원 선발대회는 ‘내가 다니고 있는 차이랑을 중국어로 표현’하는 주제를 담아 영상을 만들면 된다. 영상에는 나의 중국어 공부 비법, 교재 롤플레잉, 교재 활용 비법 등을 스토리로 풀어내야 한다. 1분 이내 길이의 자유 형식으로 영상을 제작하고, 회원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한다.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로 ‘차이랑, 파고다 교육그룹, 우수회원, 중국어말하기, 나는_차이랑_우수회원’을 꼭 작성해야 하고, 영상 업로드 후에 차이랑 운영사이트 제출 페이지 양식에 맞춰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심사 기준은 SNS 채널 공유(10%), 유창성(20%), 발음(20%), 흥미(20%), 자신감(30%)으로 본사 내부 심사를 통해 차등 지급한다.

대상은 아이패드 9세대(1명), 최우수상 갤럭시 버즈(1명), 우수상은 배달의민족 쿠폰 5만 원(2명), 장려상(기획상, 열정상, 인기상, 총 3명)은 배달의민족 쿠폰 1만 원을 선물한다.

수상자 발표는 6월 말에 진행 예정이고, 참가한 모든 분에게는 차이랑 상장과 차이랑 열공노트&간체자노트를 제공한다.

차이랑 담당자는 “이번 우수회원 선발대회를 통해 차이랑 우수회원에게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좋겠고, 참가 영상을 SNS로 공유하며, 서로의 공부방법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